개인편의점 창업 브랜드 ‘데이앤데이’, 편의점 창업의 새로운 아이템 제시
상태바
개인편의점 창업 브랜드 ‘데이앤데이’, 편의점 창업의 새로운 아이템 제시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0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창업을 준비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브랜드를 선택하는가 이다. 비교적 창업 난이도가 낮다고 평가받는 편의점 창업이지만, 그만큼 쉽게 폐업을 결정하게 되는 점포도 많다. 특히 폐업을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로 편의점 브랜드 본사와의 갈등이 있다. 이는 편의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가 브랜드마다의 장단점을 꼼꼼히 따져보고 신중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 가운데 데이앤데이는 배달의민족/요기요 배달진행 및 롯데와 제휴를 통해 아이스크림 50% 할인매장도 가능하다 또한 창업 상담을 제공, 본격적인 가맹점 오픈에 앞서 개점 희망 지역에 대해 상권 분석을 지원한다. 지역 상권의 특성에 맞추어 개인편의점 ‘데이앤데이’의 일반형, 카페형, 멀티형 중 적합한 형태를 제안하고 오픈까지 모든 절차에 대해 본사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계약이 체결되면 3주 이내 오픈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되며 초보자도 무리없이 개인편의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 교육이 동시에 제공된다.

일반적인 개인 편의점은 수익분배 구조가 고정되어 있어 가맹점주가 어려움을 겪기 쉽다. 그러나 개인편의점 브랜드 ‘데이앤데이’는 매장 평균 마진율이 37%에 이르며 여타 브랜드 편의점의 평균 수익률에 비하면 10%나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데이앤데이’가 일반적인 편의점창업과 달리 카페형편의점, 멀티형편의점, 빨래방 등 독창적인 듀얼스토어 시스템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개인편의점 ‘데이앤데이’는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해 오픈 후에도 본사의 슈퍼바이저가 해당 지역의 매장을 전담 관리하고 있으며 매장을 운영하며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즉시 해결하고 있다. 철저히 검증된 장비만을 제공하는 ‘데이앤데이’의 구체적인 창업 지원 정보는 ‘데이앤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